AltText

TL 9000 제 품 범 주 표


제 품 범 주 표 는 TL 9000 성 과 지 표 핸 드 북 의 부 록 A 입 니 다.

제 품 범 주 표 에 서 는 TL 9000 데 이 터 를 보 고 하 는 데 필 요 한 표 준 범 주 집 합 을 정 의 합 니 다. 전 자 통 신 서 비 스 제 공 자 의 부 서 와 공 급 사 슬 에 서 TL 9000 표 준 이 도 입 되 는 사 례 가 늘 어 나 게 되 면 이 러 한 표 를 자 주 업 데 이 트 하 여 추 가 제 품 을 포 함 해 야 합 니 다. 제 품 범 주 표는 9 ~ 12 개 월 마 다 한 번 씩 업 데 이 트 되 며 각 업 데 이 트 내 용 은 QuEST Forum 회 원 사 의 승 인 을 받 아 TL 9000 표 준 의 일 부 가 됩 니 다.

각 업 데 이 트 는 릴 리 스 번 호 가 할 당 되 며 일 정 한 시 간 동 안 효 력 을 갖 게 됩 니 다. 유 효 일 자 는 데 이 터 제 출 일 자 가 아 닌 데 이 터 를 제 출 한 일 자 에 해 당 합 니 다. 예 를 들 어 2007 년 12 월 데 이 터 에 대 한 데 이 터 제 출 이 2008 년 2 월 에 이 루 어 지 는 경 우 제 품 범 주 표 4.1 은 2008 년 1 월 데 이 터 부 터 적 용 되 므 로 데 이 터 제 출 은 제 품 범 주 표 4.0 에 나 와 있 는 정 의 에 따 라 야 합 니 다.

새 제 품 범 주 표 가 발 표 되 면, TL 9000 등 록 업 체 는 새 표 의 규 칙 을 이 행 하 기 위 한 6 개 월 의 기 간 을 갖 게 됩 니 다. 또 한 표 가 발 표 되 는 즉 시 사 용 할 수 도 있 는 데, 이 는 다 시 말 하 면 6 개 월 동 안 두 개 의 표 가 발 효 된 다 는 의 미 입 니 다.

새 릴 리 스 는 대 개 기 존 등 록 및 데 이 터 제 출 에 영 향 을 주 지 않 습 니 다. 제 품 범 주 분 류는 비교 적 고 정 적 이 지 만 제 품 범 주 정 의 는 이 따 금 씩 변 경 되 므 로 TL 9000 등 록 업 체 는 각 각 의 신 규 릴 리 스 를 면 밀 하 게 검 토 하 여 변 경 사 항 이 등 록 에 영 향 을 주 는 지 여 부 를 확 인 해 야 합 니 다. 각 릴 리 스 에 는 표 의 이 전 릴 리 스 에 서 변 경 된 사 항 이 설 명 된 요 약 문 서 가 함 께 제 공 됩 니 다.

아 래 표 를 참 조 하 여 특 정 데 이 터 에 적 용 되는 제 품 범 주 표 릴 리 스 를 선 택 합 니 다. 2 년 이 지 난 데 이 터는 TL 9000 에 따 라 제 출 하 거 나 다 시 제 출 하 지 않 으 므 로 2 년 이 지 난 제 품 범 주 표 는 더 이 상 사 용 되 지 않 으 며 사 용 이 불 가능 합 니 다.

참 고: 데 이 터 제 출 을 위 해 두 개 의 제 품 범 주 표 릴 리 스 를 사 용 할 수 있 는 경 우 하 나 의 제 품 범 주 표 에 따 라 서 만 데 이 터 를 제 출 합 니 다. 두 릴 리 스 를 모 두 사 용 하 여 데 이 터 를 제 출 할 수 는 없 습 니 다. 최 신 릴 리 스 에 따 라 데 이 터 를 제 출 하 면 이 전 릴 리 스 는 더 이 상 새 로 운 데 이 터 제 출 에 사 용 할 수 없 게 됩 니 다.

릴 리 스 가 장 오 래 된 데 이터 일 자 최 신 데 이 터 일 자 상 태
제 품 범 주 표 릴 리 스 4.5 (PDF,1.4MB)
PCT 4.5 에 대 한 변 경 사 항 기 록 (PDF,119KB)
2011 년 1 월 할 당 되 지 않 음 In use
제 품 범 주 표 릴 리 스 4.2 (PDF,882KB)
PCT 4.2 에 대 한 변 경 사 항 기 록 (PDF,256KB)
2010 년 4 월 2011 년 6 월 In use
제 품 범 주 표 릴 리 스 4.1 (PDF,605KB)
PCT 4.1 에 대 한 변 경 사 항 기 록 (PDF,24KB)
2008 년 1 월 2010 년 9 월 In u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