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ltText

RMS(등록관리시스템) 사용


QuEST Forum의 RMS(Registration Management System)에서는 조직의 TL 9000 표준 등록에 대한 공개 정보를 제공하고 모든 적용 가능한 요구 사항 및 성과지표 요구사항 의무가 충족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.

RMS는 TL 9000 등 록 데 이 터 를 제 공 하 는 것 외 에 도 요 약 보 고 서 및 통 계 (Quick Reports and Statistics), 데 이터 제 출 (Data Submission), 계 정 관 리 (Account Management), 및 인 증 기 관 이 용 (Certification Body Access) 과 관 련 된 유 용 한 리 소 스 로 활 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TL 9000 등록
RMS에서는 인증된 각 TL 9000 등록과 관련하여 범위, 옵션 및 선택한 제품 범주, 주요 등록 내용 및 회사 연락처, 인증 기관 및 등록 상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. 진행중인 TL 9000 등록에 대한 정보는 인증이 이뤄질 때까지 회사 기밀로 간주됩니다.

RMS에서 등록 절차를 수행하면 새로운 계정을 만들고 사용자, 회사, 담당자 및 등록 내용에 대한 정보로 채울 수 있습니다. 또한 나중에 범위, 인증 기관 및 제품 범주 같은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RMS에 다시 방문하는 경우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로그인하여 해당 계정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RMS 등록에 대한 단계별 정보를 확인하려면 여 기를 클릭 (Click here) 하십시오(PDF 3MB).

맨 위로 이동 (Back to top)

요약 보고서 및 통계
RMS에서는 모든 인증된 TL 9000 등록, QuEST Forum 회원사 등록, 인증 기관 및 인정기관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인증된 등록의 상태, 국가 및 지역 목록을 사전순으로 정렬하여 제공합니다. 아울러 인증된 등록, 제품 범주별 등록 및 데이터 제출 동향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맨 위로 이동 (Back to top)

데이터 제출
TL 9000에서는 각 등록과 관련된 측정 기준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보고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. RMS는 세 가지 방식을 통해 이러한 데이터를 손쉽게 보고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즉, 사용자는 매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를 입력하거나, 오프라인에서 템플릿을 사용한 다음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템플릿을 업로드하거나, 완벽하게 자동화된 데이터 제출을 위해 XML 데이터 컨테이너의 시스템 간 업로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맨 위로 이동 (Back to top)

계정 관리
RMS는 TL 9000 등록 회사가 등록, 사용자, 등록 상태 및 제품 범주에 대한 정보를 액세스, 업데이트, 변경 및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단순한 도구입니다. QuEST Forum 비회원사도 사용 인보이스를 확인하고 온라인상에서 신용 카드로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.

맨 위로 이동 (Back to top)

인증 기관 접속
인증 기관 인증심사원은 해당 TL 9000 등록 고객 계정에 허용권한을 기반으로 액세스(접속)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고객 정보를 확인, 검증 및 업데이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수집된 성과지표의 범위, 등록 옵션 및 제품 범주가 일치하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아울러 인증 기관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등록을 승인하고 등록 기록을 업데이트합니다.

맨 위로 이동 (Back to top)